11 0 0 0 2 0 12일전 0

안개꽃 당신(하)

첫사랑과의 만남

나는 많은 사람들과 만나서 아이디어를 얻기도 한다. 그들과 소통하면서 얻는 것들은 나의 자산이 되기도 한다. 밤늦게 앉아 글을 쓸 때면 내가 이 짓을 왜 하고 있는지도 모를 때가 많다. 로맨스라는 단어 자체가 그냥 행복감을 전해줘서 그러지 않나 싶다. 오늘도 벌써 새벽 2시가 넘었다. 조용히 앉아 나만의 세계에 빠지는 것도 일종의 재미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요즘 작가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다양한 장르와 그들의 강점을 가지고 글과 접목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그들을 응원한다. 그만큼 다양한 장르를 독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작가들 각자 쓴 다양한 읽을거리가 많아진다는 것도 정말 흥미롭고 생각만 해..
나는 많은 사람들과 만나서 아이디어를 얻기도 한다. 그들과 소통하면서 얻는 것들은 나의 자산이 되기도 한다. 밤늦게 앉아 글을 쓸 때면 내가 이 짓을 왜 하고 있는지도 모를 때가 많다. 로맨스라는 단어 자체가 그냥 행복감을 전해줘서 그러지 않나 싶다.

오늘도 벌써 새벽 2시가 넘었다. 조용히 앉아 나만의 세계에 빠지는 것도 일종의 재미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요즘 작가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세다. 다양한 장르와 그들의 강점을 가지고 글과 접목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도전하는 그들을 응원한다. 그만큼 다양한 장르를 독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작가들 각자 쓴 다양한 읽을거리가 많아진다는 것도 정말 흥미롭고 생각만 해도 흥분된다. 이젠 시대가 변하는 것을 받아들이고 나만의 아집으로 편견의 눈으로 보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나도 작가로서 열심히 노력하고 글을 씀으로써 나 자신을 업그레이드시키고 싶은 열망이 있다. 한 곳에 머물러 있지 않고 다양한 분야를 접목해서 글을 쓰고 싶다. 그리고 다양한 콘텐츠 속에서 발전하는 나 자신을 발견하고 싶은 욕망이 있다.
❏ 저자 약력
시인, 작가
한양대 공공정책대학원 재학 중
문학의 봄 작가회 회원
(사)도서출판샘문(샘문시선) 회원
❏ 저서
『공주의 황금빛 날개』,『바람의 정령 아이리스』
『로맨스 (상)』, 『로맨스 (하)』, 『마지막 웨딩』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